지금 상담사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뚜뚜-”

아무리 기다려도 오지 않는 나의 상담 차례콜센터에 전화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짜증나는 순간인데요. 특히 중소기업의 경우에는 고객의 전화에 대응할만한 충분한 인원을 고용하거나, 고객 관리를 위해 따로 시스템을 두기에는 자본과 기술적으로 부담을 느껴, 제대로 된 콜센터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비즈니스에서 고객과 상담이력 관리의 중요성이 커져가는 지금! 중소기업의 고민해결을 위해 KT에서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ˊᵕˋ)자세한 내용을 함께 알아볼까요?

 

 

간편한 콜센터 구축! KT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는 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콜센터에 필요한 필수 기능(음성응답, 녹취, 통계 등)과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통합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실제로 기업에서 소비자에게 콜센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공간, 직원, 보안 시스템 등 다양한 설비와 기술력이 필요한데요. KT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서비스를 이용하면 월 56,000원의 가격(3년 약정)PC와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웹 기반 콜센터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개개인 맞춤 마케팅이 활성화되고 있는 요즘만큼 고객관리의 중요성이 큰 때도 없죠? 고객과 가장 최전방에서 맞닿아 그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콜센터 시스템은 이를 위한 필수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콜센터의 상담 내역은 그 자체로 고객사의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네트워크 이중화나 보안 측면에서도 높은 수준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기술력과 자본력이 부족한 중소 기업들이 콜센터 솔루션상담 어플리케이션까지 구축하기에는 비용 부담이 큰 것도 사실이었는데요…(´╹‸╹`) 이러한 고민 해결을 위해 별도의 시스템 구축이나 장비도입 없이 서비스 형태로 콜센터 솔루션을 빌려사용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설치나 A/S도 원격으로 가능하게 해 중소기업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죠!

 

 

KT는 여기에 더해 올해 안으로 웹에서 직접 필요한 기능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종합 포털 사이트를 구축할 예정인데요. 덕분에 별도 콜센터나 전문 상담원이 없는 개인사업자나 소형 기업도 본래 업무를 하는 동시에 고객을 응대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도 높아질 예정입니다~(╹◡╹)

 

2018 평창 동계 올림픽대회에서 보여드린 5G 네트워크 기술과 더불어 새로운 혁신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KT! KT의 발전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서비스와 같이 고객사의 비즈니스에도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 고객사 등과 상생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는 늘 곁에 KT가 되겠습니다~(하트)

 

Posted by cherryj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