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logy]

<KT가 함께하는 2018 평창> Passion. Connected. 하나된 열정의 패션 크루

글자작게 글자크게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그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의 슬로건인 ‘Passion. Connected.’처럼 스포츠를 통해 하나된 열정으로 뜨거웠던 감동의 모든 순간들은 전 세계인들의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우리나라를 방문한 평창 동계올림픽 관계자들을 비롯해 관람객들에게 최고의 점수를 받은 평창 동계올림픽의 주역이 있었는데요. 바로 패션 크루(Passion Crew)’입니다! 지금까지 대회가 무사히 진행된 이유도 바로 이분들 덕분이 아닐까요? 영하의 맹추위에서도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애써주신 패션 크루들, 정말 고맙습니다.

 

 

끊임 없는 에너지와 미소로 올림픽을 빛낸 패션 크루(Passion Crew)’

 

 

이번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에서 외신기자들은 평창 동계올림픽을 빛낸 깜짝 스타에 대회 운영 인력인 자원봉사자들, ‘패션 크루(Passion Crew)’를 꼽았습니다. 수준급의 외국어 실력과 패션 크루라는 공식 명칭에 걸맞은 끊임없는 에너지, 그리고 쉼 없는 강남스타일춤을 선보이며 미소를 잃지 않았던 자원봉사자들. 친절한 안내와 적극적인 태도로 평창 동계올림픽에 참가한 선수와 감독들뿐만 아니라 취재진과 관중들의 기분까지 북돋웠다고 평가했답니다.

 

심지어 한국 남자 스피드스케이팅 장거리의 간판 이승훈 선수도 지난 24일 금메달을 따낸 뒤 동계올림픽을 치르면서 가는 곳마다 항상 응원하고 도와준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면서 멋진 레이스를 할 수 있었다고 인터뷰하며 패션 크루들의 노고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죠.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및 동계패럴림픽 대회의 자원봉사자는 모두 2만여 명. 이들은 자격요건과 면접심사, 외국어 테스트를 거쳐 선발되었고 직무교육과 현장교육, 두 차례의 기본교육 등 1년여의 긴 여정을 모두 이수한 뒤, 평창동계올림픽에 함께하기 시작했습니다. 평창 동계올림픽과 평창 동계패럴림픽의 얼굴이자, 무형유산이며, 대회와 선수, 그리고 관람객 사이의 매개자가 되는 자원봉사자 패션 크루.

 

우리 KT도 지난해 4, 전체 임직원들과 임직원 가족들을 대상으로 자원봉사자를 모집했습니다. 신청자가 1천명 이상 모인 치열한 경쟁 속에서 외국어 능력 테스트와 면접을 거쳐 총 150명이 선발됐는데요. 선발대는 모두 아이스하키 경기가 진행되는 강릉 관동하키센터에 파견되어 선수들의 경기 및 연습 중 지원을 하는 선수 서비스, 경기장 내 출입통제 업무, 경기 정보를 안내하는 스포츠 인포메이션 업무를 진행하며 아이스하키 경기 지원에 필요한 주요 업무를 도왔답니다.

 

 

최고의 금메달리스트는 여러분입니다!

 

 

추운 날씨와 예상치 못한 당황스러운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힘을 합쳐 성공적으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마무리한 패션 크루 여러분! 다시 한 번 고맙습니다. 마지막까지 자부심을 가지고 직무에 임하여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까지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바랍니다.

 

세계적인 축제인 평창 동계올림픽을 더욱 즐겁게 보내는 최고의 방법은 경기장 구석구석 숨은 곳에서도 묵묵하게 맡은 일을 맡아 수행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는 게 아닐까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를 통해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지금, ‘하나된 열정의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KT도 더 많은 관심과 참여로 함께하겠습니다.

 

1 ···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 1126